반응형

핀크 비상금대출은 종합자산관리 어플인 핀크에서 무직자라도 큰 조건없이 최대한도 300만 원까지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도록 만든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과 금리 및 한도

신용등급이 8등급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기에 인기가 많은데요, 관련 정보는 여기서 바로 참고하실 수도 있습니다. 

 

 

목차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핀크가 1금융권 대구은행(DGB)과 손을 잡고 만든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써 스마트폰만 있으면 별다른 서류 없이 최대한도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은행 영업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간편한 모바일 한도 조회와 신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신청을 하려면 대구은행의 입출금 계좌가 필요한데요, 만약 신청 시 대구은행 계좌가 없어도 대출 심사 후 바로 개설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핀크(Finnq)
핀크 (Finnq)

대출 승인이 나면 바로 핀크 계좌에서 개설된 대구은행 입출금 계좌로 무제한 무료 송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마음껏 빼내어 쓸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

만기 일시상환 전용 상품 마이너스통장 상품 이렇게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대출조건

 

하나 핀크 비상금대출의 신청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만 20세 이상의 개인은 직업이 있든 없든, 무소득인 분도 가능합니다.

이 분들 중 NICE 기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구은행의 대출심사를 통과한 고객이라면 자동심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만약 직장인이나 사업자라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하는 편이 더 유리할 수 있는데요, 조건에 따라 최대 한도 1.5원최저금리가 연 2.45%로 실행이 가능하니 해당되는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이자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타 은행의 서비스와는 달리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발급받을 수 있는 대출 서비스인데요, 이 곳에서 조건과 이자, 신청방법, 상환, 그리고 연장과

daily.realnews.kr

 

대출한도

만기일시상환 상품의 한도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차등적용에 의해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사이에서 정해집니다.

 

만약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신청하신다면 100만 원 단일 한도가 적용된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의 대출 한도가 너무 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최대 3천만원, 5천만원, 8천만원, 1억 한도의 저금리 서민대출 상품을 추천드리는 바인데요, 신용 소득이 낮아도 충분히 신청자격이 되시니 한번 알아보셔도 좋겠죠.

 

대출금리

금리는 최저 연 2.98%에서 최고 연 7.78% 사이로 신청자 분의 현재 신용등급에 의해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만기일시상환 상품과 마이너스 통장 모두 동일하며 기준금리에 변동이 있을 경우 금리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환기간 및 방식

핀크 비상금대출의 상환기간은 기본 1년이지만 최대 5년까지 자동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상품은 대출 기간 동안 빌린 금액에 대한 이자를 매달 상환하다가 만기가 되면 원금을 한꺼번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만기일시상환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상품은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필요한 만큼의 금액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매월 이자를 갚으면 되며 만기가 되기 전에 빌린 만큼의 금액을 다시 채워 넣는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통장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 상품은 스마트폰에서 핀크 앱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전에 대구은행 계좌를 먼저 개설해 놓으면 좋으며, 아까 언급했듯 두 계좌를 연동할 시 대구은행 계좌로 수수료 없이 원하는 만큼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핀크 앱 설치 및 실행

만약 아직 앱 설치를 하지 않으셨다면 이곳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뒤 실행 하시면 됩니다.

 

▶ 구글 플레이에서 핀크 받기

▶ 앱스토어에서 핀크 받기

 

메인 메뉴 중 번개대출 선택

 

핀크 어플 메뉴
핀크(Finnq) 어플 메뉴

내 한도조회 클릭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조회
내 한도조회

개인정보 입력 후 대출한도 확인

 

한도 확인
대출 한도 조회 및 신청하기

안내에 따라 대출 신청하기 

 

유의사항

핀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핀크 앱에서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승인이 난 당일에 약정까지 완료하지 않으면 다시 신청해야 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신청자 분의 신용등급을 반영하여 대출한도와 금리가 결정되며 만약 적합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신청자라고 판단될 경우 대출이 힘들 수 있습니다.

 

만기 시기가 다가왔을 때 대출자 분이 만기 연장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빌린 금액을 상환하지 않으면 연체 이자가 부과될 수 있으며 신용도와 재산의 불이익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납부계좌와 이자 납입일은 약정 설정 이후 변경을 할 수 없으니 약정 시에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1661-5500 (대구은행 콜센터)

1566-4949 (핀크 콜센터)

 

◈ 이 글을 읽은 분들이 좋아한 정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