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농협 체크카드 이용 많이 하시나요? 농협은 전국에 걸쳐 많은 점포가 있어서 입출금 통장 하나쯤은 보유하고 계실 겁니다.

 

농협 체크카드 추천 - 라이언 치즈
농협 체크카드 추천 (라이언 치즈)

만든 지 오래된 체크카드인 경우 충분한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는데요, 여기서 추천해 드리는 체크카드로 한번 바꾸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여러분들께 해당되는 부분,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란?

 

오늘 추천해드릴 체크카드는 농협에서 출시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입니다.

 

카카오톡 캐릭터 라이언이 치즈볼을 즐겨 먹는다는 이야기를 활용하여 치즈 농장의 농부 라이언의 스토리를 체크카드 디자인으로 삼았다고 하는데요, 라이언에게 NH 농협만의 스토리를 입힌 것이 하나의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농부 라이언
농부 라이언

이렇게 참신하고 깜찍한 카드의 디자인 덕분에 라이언의 팬심을 저격한 모양인지, 출시한 지 무려 23일 만에 발급 횟수가 10만 장을 돌파했다고 하는데, 아니, 그럼 이렇게 인기 많은 농협 체크카드는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을까요?

 

 

먼저 농협의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인데요, 체크카드의 지불 방식은 다들 알고 계시죠? 서비스나 물건을 구매할 때 바로바로 농협 은행 계좌에서 결제된 금액이 빠져나가는 구조라는 것이죠. 

 

또한 라이언 농협 체크카드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연회비도 없습니다. 카드 발급은 NH 콕 뱅크 어플에서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NH 콕 뱅크 어플 바로가기

 

실적은 전월 1일부터 같은 달의 말일까지의 사용하신 금액에 대해 평가되며 사용 실적이 높으면 높을수록 혜택도 늘어나는 장점이 있습니다.

 

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혜택
농협 체크카드 추천 - 핵심 혜택

*카드를 최고 발급한 뒤 사용 등록 후 다음 달의 말일까지는 사용 실적과는 상관없이 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언 치즈 농협 체크카드의 특징은 사용할 때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할인된 금액만큼 포인트로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1 포인트는 원화 1원과 맞먹으며 포인트가 쌓이면 NH 콕 뱅크 어플에서 포인트 조회를 할 수 있으며 그 자리에서 바로 현금 캐시백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농협 체크카드 추천 - 라이언 치즈

그리고 농협 앱 사용이 힘든 분들은 직접 농협의 은행 창구를 통해서 포인트 조회를 할 수 있으며 은행원에게 포인트를 계좌로 입금해 달라고 요청하셔도 됩니다. (신분증 필요)

 

혜택 내용

해당 카드는 포인트로 수수료를 부담할 수도 있으며 농협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라이언 농협 체크카드의 혜택을 한번 살펴보면 3가지 메인 혜택은 쓰리 치즈와 보너스 치즈, 그리고 서비스 치즈까지 덤으로 주고 있는데요, 그럼 각각의 항목 별로 확인해볼까요?

 

 

싱글 치즈와 더블 치즈 혜택

 

싱글 치즈와 더블 치즈의 혜택전월 실적 20만 원 이용 시 표에서 보시는 것처럼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 쇼핑, 배달앱을 이용하실 경우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싱글, 더블 치즈 혜택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 싱글 치즈와 더블 치즈 혜택

 

  1. 커피점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에서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2. 편의점은 CU와 GS25를 이용할 경우 혜택을 제공합니다.
  3.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관람 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4. 온라인 쇼핑 같은 경우 G마켓과 11번가, 쿠팡, 티몬 농협 몰 이용 시에 혜택이 있습니다.
  5. 배달 앱 같은 경우,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에서 음식 배달을 시킬 경우 위 표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해당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게 되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이용 금액의 0.5% 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싱글 치즈 혜택이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더블 치즈 혜택, 즉 이용금액의 1%를 NH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치즈 혜택

 

트리플 치즈 혜택전월 실적이 30만 원이 넘게 되면 한 가지 혜택을 더 제공해 줍니다.

 

표에서 보시는 것처럼 교통, 해외, 자기 계발, 서점, 공연 전시, H & B 가맹점에서 라이언 농협 체크카드 사용 시 사용 금액의 1.5%를 요일과 상관없이 NH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트리플 치즈 혜택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 트리플 치즈 혜택

표를 보시면 거의 모든 교통편에서 적용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지하철, 시내버스, 시외버스, KTX, 쏘카, 택시와 고속버스까지 적립 혜택이 적용됩니다.

 

 

무엇보다 헬스나 요가, 수영과 같은 운동을 하실 때나 문화 센터를 이용하실 때, 오프라인에서 결제를 할 경우 적립 혜택이 주어지니 이 점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 화장품 구매하실 때 올리브영을 애용하시는 분들 꽤 계실 텐데요, 이때 오프라인 매장에서 라이언 농협 체크카드 사용을 하시면 포인트가 또 마구마구 적립이 됩니다.

 

보너스 치즈 혜택

 

보너스 치즈 혜택으로는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신 분들에 한해서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월 이용료, 유료 앱 결제를 하실 때 결제 금액의 5%를 NH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있습니다.

 

라이언 치즈
농협체크 카드 추천 - 라이언 치즈

 

서비스 치즈 혜택

 

서비스 치즈 혜택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 이용하실 경우, 해외여행 시 국제공항 라운지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때 라이언 농협 체크카드를 쓰시면 연 1회에 한해서 라운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치즈 혜택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 서비스 치즈 혜택

여기서는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샤워 시설, 안마 의자 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 보통은 이용 금액이 3만 원이 넘어가는데, 이 좋은 혜택을 1년에 한 번에 한해 무료로 제공해 준다는 것이죠.

 

따라서 코로나가 잠잠해질 시기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해당 달의 전월에 실적을 50만 원 이상 만드셔서 무료 라운지 혜택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라이언 농협 체크카드의 혜택과 추천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카드도 월 통합 한도가 있습니다.

 

방금 말씀드린 서비스 치즈 혜택을 제외한 싱글, 더블, 트리플, 그리고 보너스 치즈 혜택은 월 통합 한도 3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라이언 농협 체크카드로 월 30만 원 이상 사용하시게 되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쏠쏠하게 받으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렇게 포인트가 쌓이게 되면 현금으로 캐시백을 할 수도 있으니 체크카드의 혜택으로는 너무나 좋은 것 같습니다.

 

◈ 이 글을 읽으셨다면 놓치면 안되는 정보들